요즘 JR화물 컨테이너는 트럭으로 옮김

자동차
비회원 0 190

요즘 JR화물 컨테이너는 트럭으로 옮김

부관페리나 팬스타패리 컨테이너는
요즘도 종종 코레일 화물열차로 옮김

근데 JR화물 컨테이너는 부산항에 내리면
바로 보세창고 보낸다음 트럭으로 옮기고
JRF 컨테이너는 바로 반송때림

물론 JRF 12ft 를 3개 이어붙여 40ft로 만들어주는
파레트? 랙? (탱크 컨테이너 비슷?)이 있어서 굳이 원하면

다른거 처럼 부산진CY로 가져와서 조립한다음
구미CY(약목역)나 의왕ICD(오봉역)으로 보내주는데

굳이?

팬스타(오사카)나 부관(시모노세키) 카멜리아(후쿠카)는
컨테이너 가져오는데 대부분 40ft나 20ft 표준규격을 씀

근데 JRF는 그.. 국내에서는 좀 생소한 규격을 쓰기에
또, JR 컨테이너 재산? 소유권? 복잡해서 빨리 돌려주고
번거롭더라도 다시 옮겨담아서 트럭으로 목적지로 보냄

그러니까 시간이나 금전적으로 JRF 컨테이너는
굳이 한국철도를 이용할 이유가 없다는거

그래서 요즘 한국철도에서 JRF가 안보이는거야

https://gall.dcinside.com/monorail/409138

제목
글이 없습니다.